[전자신문] 순컴, ‘2022 EV 수소차 부품 소재 핵심 기술 트렌트 및 사업화 전략 세미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8회 작성일 22-01-25 14:26

본문

순커뮤니케이션(이하 순컴)은 오는 2월 17일부터 18일까지 ‘2022 EV, 수소차 부품 소재 핵심 기술 트렌드 및 사업화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차 산업동향 및 전장부품의 전자기파 차폐 기술 동향 △전기차 대중화와 글로벌 EV 배터리 산업 이슈 △고분자 전해질 기반 전고체전지 기술 동향 등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양일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의 첫째날에는 EV, 수소차의 높은 성능을 위해 적용될 수 있는 전자기차폐(EMI, EMC), 고방열, 점접착 소재 기술개발 분석 및 현황들을 전달하고, 둘째날에는 배터리 핵심 소재 핵심 기술과 재활용, 시장전망 등을 발표하게 된다.
 
행사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순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2-2021 © SOON 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