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고기능 코팅/필름 최신 기술 이슈 및 상용화 솔루션 세미나' 7월 16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순커뮤니케이션 댓글 0건 조회 2,771회 작성일 20-06-29 15:00

본문

순커뮤니케이션은 7월 16일(목)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에서 '고기능 코팅/필름 최신 기술 이슈 및 상용화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첨단 산업의 발전으로 인해 극한 환경에서도 고기능성을 유지할 수 있어 코팅 기술이 핵심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높은 고성능을 발현할 수 있는 소재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면서 관련 산업의 규모 또한 광범위하게 커지고 있다.

글로벌 조사기관에 의하면 가장 주목하고 있는 글로벌 나노 코팅 시장이 2020년에는 81.7억 달러까지 예상되는 가운데 나노 코팅은 자동차, 건축, 건설, 의료용품과 건강관리 제품에 사용되는 전통적인 폴리머 코팅 대체 소재로 많이 적용되고 있다. 코팅기술은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투명전극 및 에너지 분야에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제품생산에 있어서 코팅공정 없이 제작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로 제조산업 발전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며, 특히 차세대 디스플레이 등과 같은 미래 먹거리 산업분야의 핵심 기술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첨단산업에서의 실리콘/불소 소대 기반 기술 개발 이슈 및 사업화 전략 ▲차세대 스마트 윈도우 개발 동향 ▲고기능 초발수 코팅 기술 개발 동향 ▲자동차용 플라스틱 내스크래치성 향상을 위한 코팅 기술 ▲스마트 기기용 나노 하이브리드 다기능성 절연 코팅 소개 기술 ▲Injection-molding 용 Film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7월 16일(금) 행사에서는 코팅/필름 핵심 기술과 더불어 국내 소재 관련 시장분석과 사업화 전략에 대한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사전등록은 7월15일까지 접수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순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2-2021 © SOON 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